2013년 2월 21일 목요일

야플레이가 전해드리는 [쌔미,클럽,풀클럽, 퍼블릭] 초이스 요점 팁!!

밤문화 선두주자 야플레이에서 전해드립니다.

[쌔미,클럽,풀클럽, 퍼블릭] 초이스 요점 팁!!


초이스 어려우시죠 저가팁이라면 팁 하나올리겠습니다..



야플레이어 규칙1


 초이스가 무엇인가? 




룸싸롱에 가게 되면 먼저 룸에 입장을 하고 담당구좌 또는 마담과 인사를 한 후 술과 음료가 세팅된다. 

그리고 담당구좌 또는 구좌와 동맹(?)관계에 있는 마담이 가게에 있는 아가씨들을 데리고 입장을 한다. 

보통 4~5명씩 들어오는데 맘에 드는 아가씨를 선택할 하는 이 과정을 '초이스'라고 한다. 



퍼블릭 / 클럽 - 한번에 수명에서 4~5명..... 

세미 - 한번에 2~3명.... 

쩜오 이상 - 한번에 1명 

풀싸롱 - 한번에 6명식... 




야플레이어 규칙2

2) 앉히고 보니 아가씨가 맘에 안들어? ~~ 중뺀!! 




첫인상이나 느낌은 괜찮았는데 술을 마시다 보니 언니가 영 4차원일 경우 초보자들은 정말 난감해진다. 

술 마시는 내내 후회만 계속 하게 되는데 이럴 경우 대처방법은 없을까? 

당연히 가능하다. 

먼저 아가씨를 옆에 앉힌 후 20~30분 정도 지났다면 다른 아가씨로 체인지가 가능하다. 

물론 센스 있는 사람이라면 어느정도 약간의 팁정도 쥐어주겠지만 맘에 안 들어서 바꾸는데 팁이 아까울 수 있다. 

그럴 경우 과감히 담당구좌 또는 마담을 불러 중뺀(중간 뺀쥐)!! 이러면 상황 끝!!! 

그러나 30분이 넘어갈 경우 중뺀은 불가능하다. 쉽게 얘기해 물건사서 입다 환불과 같은 경우니 참고하면 좋을 듯.. 

이때는 파트너 체인지할 경우 T/C를 물어야 한다. 명심하시길... 

보통 30분에서 1시간 사이의 중간뺀쥐는 본 T/C 의 50% 정도.... 1시간 이상이면 본 T/C 의 100 %를 지불하는것이 관례이다. 



야플레이어 규칙3

3) 어떤 아가씨가 좋은 지 몰라 초이스가 힘들어요 




초보자들이 흔히 입는 내상 중 초이스 내상이 굉장히 많다. 

이유는 룸에서 일하는 아가씨들 습성이나 마인드를 제대로 파악하지 않은 상태에서 순수하게 민간인 언냐들과 술 마시는 분위기로 접근을 하기 때문이 아닐까 추측을 해본다. 

만약 화끈하게 놀고 싶어서 왔는데 언냐 손만 잡고 나왔다면 얼마나 억울할까? 

초이스에 자신이 없다면 담당 구좌나 마담을 믿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이나 원하는 분위기를 얘기하고 맞춰줄 수 있는 언냐로 추천을 해달라고 하는 게 내상을 입지 않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일 것이다. 

초보자가 정통룸보다 북창동식룸이 편한 이유가 아가씨가 알아서 리드를 해주니 편한 것과 같은 이치라고 할 수 있다. 



야플레이어 규칙4

4) 서비스가 좋은 아가씨만 골라 먹기 


서비스라는게 몸으로하는 서비스도 있고 서로 마인드가 통해서 분위기가 좋아지게 할 수 있는것도 있고 굉장히 다양하다. 

일단 언니들이 입장하고 그 다음부터는 일단 초이스에 집중 모든 정신을 언니들에게 집중하도록! 

그리고 먼저 언니들이 인사할 때 잘 보아두자. 

생기있게 웃으면서 인사하는 언냐가 내상확률이 적다. 

반대로 썩소에 땅만 보는 언냐들은 개내상 당하기 쉽상이다. 

물론 100% 이게 맞는 건 아니고 어디까지 참고사항 일뿐.... 


야플레이어 규칙 5

5) 초이스를 하지 않고도 술을 마실 수 있나? 


룸에서 술을 마시는 가장 큰 이유가 이쁜 언냐와 한잔하고 싶은 게 아닌가 하는데 간혹 초이스를 못하는 경우가 생긴다. 이 경우 혼자 방문한 게 아니라면 맘에 드는 아가씨가 없을 경우 혼자 술을 마셔도 무방하다. 그러나 그렇게 되면 룸을 간 이유가 없어진다는 단점이 있다. 










야플레이어 Tip

초이스 요점으로 들어가겠습니다. 

  

1.담당에게 그날의 컨셉을 알려주자. 

내 초이스 컨셉이 청순한형인가,예쁜스타일인가,섹시한 스타일인가...아담한 몸매인가? 쭉빵스타일인가? 담당자에게 알려주는 편이 실무자입장에서 초이스를 준비 하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컨셉을 밝히지 않으면 담당의 능력에 따라 데리고 온 아가씨 중에서 맘에 드는 뉴페이스를 초이스하기도 합니다. 

  

2.망설이지 말자. 

초이스가 실패하는 요소중 하나는 망설인다는 것입니다. "형님 먼저...아우 먼저..." 이런식으로 초이스를 서로 미루는데요... 

서로 눈치보다가 아까운 시간 다까먹고, 실제 맘에도 없는 파트너를 앉히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초이스란것이 맘에 드는 파트너를 앉히자는 취지입니다. 취지에 맞게 맘에 드는 친구 있으면 먼저 말하는게 좋습니다.  "미인은 용기있는 자만이 얻는다" . 

  

3.헷갈리지 말자. 

많은 수의 도우미를 초이스 할수록 좋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만 절대로 그렇지는 않습니다. 많이 볼수록 오히려 머리에 혼선만 발생합니다. 어떨때는 이 친구도 앉히고 싶고 저 친구도 앉히고 싶고 그럴때도 있습니다. 결국 이상한 초이스를 하게 만드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 

초이스에 가장 좋은 인원과 횟수는 ... 입장인원x1.5 명의 도우미를 하나의 조로 해서.... 

2~3회 안에서 결정 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4.최악의 경우 

구좌들의 밀어넣기 식의 초이스가 아닌 진짜 업소에 아가씨들이 없을 때에는...(1) 그냥 일어선다. (2) 일찍 마칠방에서 에이스 아가씨를 하나씩 미리 보여주기를 제안한다. (3) 다른 업소의 동향을 파악한 후 그쪽도 상황 정리가 안되면 그나마 남은 아가씨들에게 테이블에서 서로 죽을 것을 각오하고 역초이스로 색다른 분위기를.... 

  

위 내용들은 쌔미,클럽 이하의 룸살롱 형테를 기준으로 작성 되었고, 정상권의 영업을 하는 업소를 기준으로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텐 , 쩜오라든지.....단란주점 , 노래방 등과는 은 전혀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텐, 하이쩜오는 방수 곱하기 1~1.5인 정도 출근하구여...단란은 보도로 채움니다. 그럼 즐주 하세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을 밤.문.화.체험단 카페로 초대합니다.

저희는 야플레이라는 밤.문.화 최초 체험단을 운영하는 밤문화커뮤니티이구요

실제로 다양한 업소(룸싸,풀싸,안마,나이트,클럽,립까페,기타업소)들의

리얼후기를 얻을수 있고

어디가 좋은 업소인지도 한번에 보실수 있습니다.

내상없는 그런 밤문화 유흥 커뮤니티를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http://cafe.naver.com/theyaplay

야플레이의 장점

★전국 나이트/룸싸롱/키스방/안마/기타업소 등 수많은 제휴업소★

★카페회원은 정회원이상시 무료로 놀수 있는 기회 제공!!★

★수많은 밤문화정보,노하우,기행기 등 수만가지 볼거리★

★각종행사,이벤트,친목도모,조각 등 활성화된 커뮤니티★

★체계적인 운영방침으로 회원님들께 양질의 정보제공.★

http://cafe.naver.com/theyaplay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