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21일 목요일

밤문화 선두주자 야플레이에서 알려드리는 여자들이 좋아하는 체위


여자들이 좋아하는 체위!!~

쉿! 소문 내지마! 여자를 흥분시키는 섹시한 체위 Best 5
체위 1 남자를 내 맘대로

야플레이A
1.남자가 다리를 앞으로 쭉 펴고 눕는다. 이때 머리를 베개로 받쳐 여자의 모습을 볼 수 있게 한다.2. 여자는 남자의 발 쪽을 보고 남자 위에 올라탄다. 3. 남자는 여자의 허벅지 위쪽이나 엉덩이를 꽉 잡고 여자는 손으로 바닥을 짚어 몸을 지탱해서 페니스를 삽입한다. 4. 남자의 페니스 끝에서 끝까지 위아래로 왕복운동을 한다.
* 여자가 흥분되는 이유이 체위는 후배위 가운데서도 여자가 가장 좋아하는 체위. 삽입의 각도와 속도 모두 여자가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여자 내부의 민감한 부분이 어디인지 시험해보고 찾아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체위 2 눈물날 만큼 감동적인 쾌락

야플레이B
1. 여자는 바닥에 누워 다리를 위로 들어올려 머리 뒤로 넘긴다. 2. 남자는 여자 앞에서 무릎을 바닥에 대고 앉은 다음 허벅지로 여자의 등을 받친다. 3. 남자가 상체를 숙여 여자의 허벅지 안쪽에 대고, 여자는 손으로 남자의 다리를 잡아 몸을 V자로 유지할 수 있게 한다. 4. 남자가 삽입을 하면 천천히 시소를 타듯 움직이기 시작한다.
* 여자가 흥분되는 이유 여자들이 이 체위를 좋아하는 이유는 두 가지다. 첫째, 다리를 위로 들어올리기 때문에 질벽이 좁아진다. 둘째, 시소처럼 움직이기 위해 다리를 벌리면 남자가 훨씬 더 깊이 삽입할 수 있다. 놀라운 정도로 꽉 조이는 느낌과 강렬한 마찰 때문에 눈물날 만큼 감동적인 쾌락을 맛볼 수 있다.
체위 3 깊고 깊은 삽입
1. 침대 매트리스 위에 여자가 상체만 엎드린다. 가슴과 배만 매트리스에 닿아 있으면 된다. 2. 발은 바닥에 대로 다리를 편하게 벌린다. 3. 남자가 여자의 무릎 바로 위를 잡고 다리를 들어올려 양쪽으로 벌린 다음 삽입한다. 4. 여자는 천사가 된 것처럼 공중에 떠 있는 황홀한 느낌을 즐긴다.
* 여자가 흥분되는 이유여자는 아무런 통제력 없이 몸을 남자에게 내맡긴 상태. 무엇보다 여자의 몸이 약간 아래쪽을 향하고 다리가 벌어져 있기 때문에 남자가 깊이 삽입할 수 있다.
체위 4 남자를 노예처럼
1. 침대 위에 남자가 눕고 여자가 그 남자 위에 앉는다. 2. 이때 남자의 머리를 침대 끝 방향으로 둔다. 3. 두 사람이 클라이맥스에 가까이 가기 시작하면 움직임을 멈추고 여자가 남자의 상체 옆을 손으로 잡는다. 4. 여자는 무릎에 의지해 삽입운동을 하면서 남자를 침대 끝으로 조금씩 민다.
* 여자가 흥분되는 이유여자가 남자의 페니스 위에 올라앉기 때문에 남자는 그저 자신의 몸을 여자의 몸 깊이 묻는 수밖에 없다. 이 자세에는 여자가 완벽하게 주도권을 잡게 된다.
체위 5 자연스런 오르가슴
1. 높이가 약간 낮은 의자를 선택해 남자가 다리를 편하게 내리고 앉는다. 여자는 남자를 마주하고 남자 위에 올라앉아 발을 바닥에 댄다. 2. 무릎을 천천히 90도 각도로 굽히며 발기한 페니스 위로 몸을 낮춘다. 처음엔 페니스의 끝 부분만 들어오게 한다. 3. 조금씩 몸을 낮추어 마지막에는 페니스 끝까지 완전히 들어오게 하여 남자의 허벅지 위에 엉덩이를 댄다
.* 여자가 흥분되는 이유남녀의 상체가 최대한 맞닿아 자연스러운 포옹과 애무를 할 수 있다. 이 체위는 서로의 얼굴을 마주하기 때문에 오르가슴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최적의 체위다.
참고 하셔서 언제나 강하고 즐거운 잠자리 되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을 밤.문.화.체험단 카페로 초대합니다.

저희는 야플레이라는 밤.문.화 최초 체험단을 운영하는 밤문화커뮤니티이구요

실제로 다양한 업소(룸싸,풀싸,안마,나이트,클럽,립까페,기타업소)들의 

리얼후기를 얻을수 있고

어디가 좋은 업소인지도 한번에 보실수 있습니다.

내상없는 그런 밤문화 유흥 커뮤니티를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http://cafe.naver.com/theyaplay

야플레이의 장점

★전국 나이트/룸싸롱/키스방/안마/기타업소 등 수많은 제휴업소★ 

★카페회원은 정회원이상시 무료로 놀수 있는 기회 제공!!★ 

★수많은 밤문화정보,노하우,기행기 등 수만가지 볼거리★ 

★각종행사,이벤트,친목도모,조각 등 활성화된 커뮤니티★ 

★체계적인 운영방침으로 회원님들께 양질의 정보제공.★ 

http://cafe.naver.com/theyaplay

댓글 없음:

댓글 쓰기